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램 차두간격 관리를 위한 우선신호 전략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6 .10
고속도로 WIM 데이터의 통계분석을 통한 교량 설계활하중 KL-510의 모멘트 효과 분석
한국강구조학회 논문집
2017 .12
영상데이터를 활용한 자전거 차두시간 분포 분석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포화도에 따른 차두시간 변화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5 .10
새로운 활하중 및 풍하중 확률모형을 적용한 도로교설계기준의 하중-저항계수 결정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7 .10
코드 캘리브레이션을 위한 차량 활하중효과 통계 특성 분석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1 .10
차로 변경 이후 차두거리 이완 현상의 케이스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23 .10
차로 변경 이후 차두거리 이완 현상의 케이스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23 .10
직렬-직렬형 무선 전력 전송 시스템의 최적 설계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자율주행 개인화를 위한 차두 시간 및 역 충돌 시간 평면에서의 주행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자율주행 자동차의 역 충돌시간-차두시간 영역에서의 기울기 방법 기반 종방향 제어 알고리즘 개발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19 .06
직렬 직렬 병렬 공진 컨버터에 대한 연구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자율주행차량의 추월 제어를 위한 Time Headway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자전거 차두시간과 차량 회피행태 기반 자전거도로 주행 안전성 연구
환경논총
2016 .09
직렬-직렬 무선 전력 전송 시스템의 최적 튜닝 기법 연구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자율주행을 위한 주행 특성 및 제어권 전환 시간을 고려한 차두시간 – 역 충돌시간 평면에서의 타원체 주행 영역 도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실측 데이터의 통계분석을 통한 철도 교량 설계활하중의 모멘트 효과 비교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6 .10
직렬 및 병렬 입력 구조에 따른 직렬공진형 컨버터의 전력 불평형에 관한 연구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듀얼 액티브 브릿지 기반 직렬-직렬 보상 무선충전시스템의 제어 방법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차두시간을 이용한 하이패스 용량 산정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