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Ⅳ. 요약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대형마트는 정말 힘든가_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냐
더스쿠프
2020 .03
대형마트와 소상공인의 상생을 위한 법적 소고 : 대법원 2015. 11. 19. 선고 2015두295 판결을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5
매장이 분양된 대규모점포의 관리체제에 관한 법적 고찰
집합건물법학
2016 .01
성경적 관점에서 고찰한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의료기관 공유가치 창출(CSV)의 실행 방안에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외국계 대형마트 영업규제의 국제통상규범 합치성 문제에 대한 고찰 : GATS와 한-EU FTA, 그리고 한-미 FTA를 중심으로
서울국제법연구
2016 .06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The Era of Social Media : the Influence of CSV on Consumers’ Voluntary Participation Behavior
광고학연구
2018 .01
국내 대표 온라인 플랫폼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상업교육연구
2022 .02
고객충성도 제고를 위한 정보공유와 CSV 활동
경영과 정보연구
2021 .09
공유가치창출(CSV)인식 및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6 .01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가 대형마트에 대한 고객자산 구성요인과 사람들의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공유가치창출(CSV)에 관한 국내 문헌 분석 및 제언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8 .02
대형마트 이용실태에 관한 한・일 비교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Business Point of View] 온라인에 밀린 마트의 몸부림_대형마트는 왜 자동차를 탐하나
더스쿠프
2019 .07
공유가치 창출(CSV) 전략의 유형화와 실천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6 .05
호텔기업 공유가치창출(CSV)이 기업이미지, 신뢰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전략이 구매자-공급자 관계 및 전략적 유연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전략이 구매자-공급자 관계 및 전략적 유연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