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트래킹 개관
Ⅲ. 자료의 수집
Ⅳ. 자료의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신용카드사와 유통회사 웹 사이트 온라인 트래킹 비교 분석 연구
신용카드리뷰
2019 .01
온라인 트래킹 전략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행동
소비자학연구
2023 .02
아이트래킹을 통한 대학도서관 웹 사이트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1
광고의 시지각적 연구를 위한 아이트래킹 방법론의 이해, 현황 및 제언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국내 모바일 앱 이용자 정보 수집 현황 및 법적 쟁점 - ADID를 중심으로 -
저스티스
2020 .10
독일에서 위치추적 수사방법으로서 IP트래킹의 허용근거에 대한 논의와 그 시사점
형사정책연구
2017 .06
인터넷신문 광고 윤리성에 대한 전문가와 이용자의 중요도 인식 격차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행태 데이터의 수집 방식과 규제 방안 ― 쿠키를 중심으로 ―
증권법연구
2022 .04
An Exploratory Study on Visual Attention and Behavior of Users in Hotel Search Process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인터넷신문 광고에 미치는 소비자 설득지식과 인터넷신문 신뢰의 역할: 가치, 태도, 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아이트래킹을 이용한 읽기 능숙도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16 .12
인터넷 상의 선정성 광고는 규제되어야 하는가?: 해외 주요국과의 규제현황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9 .01
[글로벌 현장] 쿠키 몬스터의 인플레이션 호소 “쿠키가 점점 작아지고 있어요”
한경BUSINESS
2024 .03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패션, 온라인주문 등 눈동자로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는 아이트래킹 기술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투명성과 이용자 통제권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규율 : EU 디지털서비스법안과 2021년 전자상거래법 전부개정안의 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1 .08
노인의 인터넷 활용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교육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복지정책과실천
2015 .01
바람직한 웹마케팅의 방향과 웹광고 성과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3
헌법상 환경권에 근거한 인터넷환경 보호에 관한 고찰
홍익법학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