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중독군의 심박변이도 특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퍼즐 어드벤처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개발자를 위한 뇌파의 기초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8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모바일 자동차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정보통신 과다사용자들의 거북목증후군 발생과 관련된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라이프케어테인먼트에 적합한 뇌파 기반 패스워드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효과적인 뇌파 해석을 위한 딥러닝의 기초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4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PC 게임의 모바일게임으로 전환 4방식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제약과 지원 기능이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스프링 프레임워크 기반의 뇌파 분석 서버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A Design of Mutual Exclusion Protocol for Mobile Game in Cellular Wireless Network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인터넷과 스마트폰 게임 중독 경험 - 현상학적 관점에서 비교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모바일 게임과 어린이들의 놀이, 그 변화 양상과 의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