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스포츠마케팅을 위한 인프라 구축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스포츠 Web Marketing을 위한 표준화 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인터넷을 이용한 건축디자인 마케팅에 있어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 시 기업-소비자 간 상호작용성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패션산업에서의 코즈 마케팅
한복문화
2014 .02
사회체육마켓팅의 전략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3 .05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6 .05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스포츠센터 경 영을 위한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의 실증적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그린 패션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