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의류제품 쇼핑 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의류점포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이 소비자-인터넷 브랜드 관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인터넷 브랜드와의 관계정도에 따라 상호작용성이 소비자-인터넷 브랜드 관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12
패션점포의 관계마케팅 형성과정모형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5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상품 소비자가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 고객관계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1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스포츠센터 경 영을 위한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의 실증적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이종격투기장의 관계실행요인과 만족 및 관계유지의도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인터넷 의류 쇼핑몰의 상호작용성, 원격실재감, 플로우가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패션관여와 인터넷 친숙도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과의 상호작용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모형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2
스포츠소비자의 성별에 따른 소비자요인, 소비자 : 브랜드 관계, 재구매의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World Wide Web과 스포츠미디어마케팅의 전망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1999 .06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의 질과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05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에 따른 관계몰입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패션산업에서의 코즈 마케팅
한복문화
2014 .02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