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스프츠 마케팅의 연구동향
Ⅳ. 결론
문헌(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뉴로스포츠마케팅의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과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6 .09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6 .05
주5일 근무제에 따른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Physical and Social Surrounding Factors in Sport Services Marketing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0 .12
스포츠관광학의 연구동향 분석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06 .12
스포츠의 두 얼굴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9
스포츠 마케팅에 투영된 상징적 디자인 표현물의 감성 연구 : 스포츠 모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스포츠 마케팅론적 연구동향 분석 - 국내 스포츠센터 대상 연구를 중심으로 -
체육과학연구
2003 .01
스포츠기본법의 제정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8 .01
스포츠자치권과 스포츠기본법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6 .01
인권으로서 스포츠권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국외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여가스포츠에 대한 이해와 활성화 방안
스포츠과학논문집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