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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분석을 통한 자동차 고객불만 분석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고객 리뷰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앱서비스 기회도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딥러닝 활용 고객불만 텍스트 데이터 자동 분류 기술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7
고객 감성불만 구체화를 위한 텍스트분석 기법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머신러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고객 리뷰 기반 항공 서비스 품질 평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감성 분석과 품사 분석을 이용한 추천 시스템에서 이상 리뷰 탐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Methodology for Identifying Key Factors in Sentiment Analysis by Customer Characteristics Using Attention Mechanis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3
자동차 고객 불만 자연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잠재적 결함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IoT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고객 리뷰를 통한 모바일 앱 서비스 포지셔닝 분석: 비대면 진료 앱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리뷰의 품질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 별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머신러닝 및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VDS 고객 불만 분석 기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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