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방법과 표본분석
4. 연구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요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4차 산업혁명과 국내 게임산업 발전방향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