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36집
발행연도
2004.12
수록면
353 - 366 (1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모바일 디바이스가 새로운 통신수단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마케팅 수단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광고에 대해 고객이 느끼는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도출하고, 도출된 요인들 중 의미 있는 요인들을 크게 모바일 광고 속성과 모바일 디바이스 속성으로 구분하여 각 요인들이 고객만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지를 분석하고, 분석된 결과를 근거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경우 효과적으로 고객만족을 유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데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81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