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7
2006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특성과 개인특성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론 연구 : 종합몰과 전문몰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 신뢰재 쇼핑몰의 제품 유형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3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이용과 만족도의 차이분석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인터넷 쇼핑몰 웹사이트 실태조사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2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5 .04
한국 사이버쇼핑몰의 서비스 수준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전형성과 온라인 쇼핑몰 - 결정요인과 쇼핑몰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해외 쇼핑몰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만족도의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01 .12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건수산물 판매를 위한 쇼핑몰 구축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4 .12
Factors Impacting Initial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in Internet Shopping Malls : A 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2요인이론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