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47집
발행연도
2007.9
수록면
19 - 45 (2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CRM 시스템의 도입시의 조직요인과 관리적요인 이라는 두 가지의 요인으로 구분하여 각각의 요인들이 BSC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첫째로 CRM 시스템 조직요인이 BSC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둘째로 CRM 시스템 관리적요인이 BSC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며, 셋째로 각 요인들이 BSC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CRM 관리적 요인의 역할을 실증분석함으로써, 향후 CRM 도입을 추진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다양한 실무적 및 학문적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79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