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호텔의 CRM 활용이 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12
지식경영의 조직요인, CRM의 시스템요인, 신뢰가 CRM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종합병원의 CRM 구축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의사결정학연구
2010 .11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균형성과표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도구로써 고객관계관리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9 .06
유통정보기술 활용이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0 .01
호텔기업의 CRM시스템, 고객관계 프로그램과 성과간의 관계
일본근대학연구
2005 .01
유통업의 CRM 도입성과에 관한 연구 : CRM Scorecard을 활용한 CRM 성과측정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e-CRM 인터넷요인의 만족도와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