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자 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서비스 디자인과 운영 관리의 효과적인 결합을 통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의 성공 요인 분석 : 블레이즈 피자 사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1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브랜드 개성,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 재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국내 피자 시장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03
외식 서비스 기업의 전단 광고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피자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6
레스토랑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8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 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5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08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가치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