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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제Ⅰ장 서론
제Ⅱ장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이론적 연구
제Ⅲ장 연구조사방법
제Ⅳ장 분석결과
제Ⅴ장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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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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