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통신 결합상품으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9 .12
디지털 마케팅 시대 시장세분화전략의 유효성에 관한 연구: 패션의류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12
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06
힐링관광 만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토픽 모형 분석을 활용한 시장 세분화 접근법: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11
캐나다 전통시장 발전사 및 주요시장 마케팅 전략 사례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쌀국수의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Marketing Standardization and Speed to Market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Moderating Role of Market Orientation
경영연구
2021 .11
결합상품과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9 .01
AI 스마트 하우징 서비스 및 플랫폼 표적시장 선정을 통한 사업화 전략 수립
주거환경
2021 .12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식물성 대체육 소비자의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편의점 PB식품 소비자의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3
잠재계층 분석과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활용한 공연 예술 시장세분화 연구: 저빈도 관객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A Study on Chines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by DMA: Focusing on Consumer Behavior and Choice Attributes for Korean Automobil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0
인터넷 검색서비스에 대한 경쟁법 집행에 있어 관련시장 획정에 대한 검토- 대법원 2014. 11. 13 선고 2009두20366판결을 중심으로 -
法學論文集
2015 .01
A Study on Method of Market Development of Other High Tech Products through Review on Case Study of Factors that Impact Buying Decision in China and India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베이커리카페 이용 여성들의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Exploring and measuring smartphone model entry strategies : A case of the United States smartphone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선택형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건강기능식품 속성의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비타민 상품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