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ross-National study of cloth’s purchasing behavior between Chinese and Korean Consumer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Effect of Cause-Related Marketing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Type and Regional Characteristics
ASIA MARKETING JOURNAL
2020 .10
중국 소비자의 장미 선호속성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외식업체의 언택트 마케팅 특성이 고객 관계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Consumer Market Characteristics of Emerging Cities in China and Its Implications
[KIEP] World Economy Brief
2015 .07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외식소비시장의 시장세분화 연구 -잠재적 계층분석(LCA)을 이용하여-
관광학연구
2017 .01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쌀국수의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속성의 중요도, 쇼핑가치 및 충성도 차이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전통시장 방문요인과 고객신뢰간의 관계분석 및 재방문 결정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12
A Comparative analysis of Korea’s exports of consumer goods to China and Chinese consumers’ purchases through interne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