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소매 점포의 기능성과 쾌락성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서비스 조직의 고객불평처리기준이 고객의 공정성 평가 및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소매업체의 점포 가격 이미지와 가격 공정성이 소매업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소매점포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소매기관 점포별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2 .08
중소 소매점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브랜드자산 구축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BSC관점에서 전자제품소매점포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소간의 인과관계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회복 행동이 회복 후 불평 고객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지역 내 소득불평도에 따른 주민 참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기업에 대한 소비자 불평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일본 대규모소매점포입지법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2
소규모 점포의 고객불만족 : 선행요인 및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전통시장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