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의 쌀 판매 특성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서비스 실패 심각성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제4호 더 이상 실패는 없다.(OR2010-05-4)
[KEDI] 연구보고서
2010 .01
실패하면서 배운다
중등우리교육
1993 .01
실패하면서 배운다
초등우리교육
1993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참여 수준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유통환경 변화와 대형마트의 대응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 청사진과 베이지안 네트워크를 활용한 서비스 실패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농식품 시간 가격 할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사례로 본 일본 대형마트 점포 영업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유통업체의 가격경쟁력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