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Network Game Based on Client/Server
전기학회논문지 P
2006 .06
온라인게임을 위한 무 정지 업데이트 기법의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4 .11
온라인 게임 서버 테스팅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06
Development of Multimedia Game Engine on Client / Server System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6 .01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에서의 동기화를 고려한 Online Game Server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7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 서버들간의 부하 균형을 고려한 게임 배치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6
유무선 Network을 위한 Game Middleware 및 Game Server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블록을 이용한 대규모 사용자 지원 분산 서버 시스템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Game Design of Online Sutda using 3-Tier Structur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9
온라인 게임 서버의 데이터연동 방식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서비스 단계별 확장 가능한 온라인 게임 서버 구조에 대한 연구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분산형 서버 구조 기반 Map 밸런스 서버를 이용한 게임 서버 간 부하 관리 방법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1 .01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8 .04
Client-Server 모델에 의한 시각처리시스템 ( Visual Processing System based on Client-Server Model )
전자공학회논문지-T
1999 .06
Server-Based Dynamic Server Selection Algorithm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분산 게임 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3 .12
Server/Client 기반 홍체 인식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온라인 게임의 서버 메시지 동기화 분산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