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온라인 게임을 위한 서버의 분산구성 기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1 .11
A Study on Network Game Based on Client/Server
전기학회논문지 P
2006 .06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8 .04
Client/Server 모델을 이용한 E-Learning 시스템의 네트워크 엔진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5
Client-Server 모델에 의한 시각처리시스템 ( Visual Processing System based on Client-Server Model )
전자공학회논문지-T
1999 .06
Server/Client 기반 홍체 인식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1999 .06
Client/server Computing 환경
기술사
1994 .01
온라인 게임 서버 테스팅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06
객체지향 언어 Java를 이용한 Multimedia Client / Server System Test-Bed 구현 ( Implementation of a Multimedia Client / Server System Test-Bed with Object Oriented Programming Language Java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A Recovery Technique Using Client-based Logging in Client/Server Environment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2 .07
Development of A Decision Framework for Client/Server Architecture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Developing Client-Server Applications : From Concept to Reality
ICEIC :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s, Informations and Communications
1995 .08
안전한 HVA를 위한 클라이언트 BBS 시스템의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온라인게임을 위한 무 정지 업데이트 기법의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4 .11
소기업을 위한 C/S 기반의 MES 시스템(c-MES Basic) 개발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4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의 대역폭 요건과 우선순위 기반 동기화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4 .04
On Transaction Management for Mobile Clients and Servers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6 .01
Client / Server 환경에서의 multimedia Data를 이용하기 위한 통신 Module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0
Transaction Management in a Client / Server Database System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