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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아이템 현금거래의 가치사슬 변화와 동향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4
MMORPG에서 아이템 거래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발생 원인 분석 : 리니지2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12
점검 -게임아이템 현금거래 시장
디지털콘텐츠
2005 .01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경매 방식 전자상거래 설계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0 .01
온라인 게임 아이템의 안전한 전자 거래 시스템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03 .06
CONTENT PRISM / 다시 불붙은 온라인 게임 아이템 거래 논쟁
디지털콘텐츠
2003 .01
복잡적응계로서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체계의 진화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6
온라인 게임 아이템 분류 모델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1
온라인 게임 및 아이템 거래의 범죄 연관성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4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온라인게임 아이템의 재물성에 대한 재검토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4
아이템 현금 거래 양면시장에서의 거래 가격 차이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2
이슈- 온라인 게임의 수익모델
디지털콘텐츠
2004 .01
MMORPG 게임 내 계정도용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06
온라인 게임 아이템 기반 분류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2
가격비교서비스에서 아이템셋 생성을 위한 아이템 랭킹기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자판기 사업 유망 아이템을 찾아라
벤딩인더스트리
2004 .01
MMORPG에서 GFG 쇠퇴를 위한 현금거래 구매자 탐지 방안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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