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점검 -게임아이템 현금거래 시장
디지털콘텐츠
2005 .01
게임아이템 현금거래의 가치사슬 변화와 동향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4
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현금 거래 대처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규제 타당성에 관한 연구 : 시장실패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6
복잡적응계로서 온라인게임 아이템 현금거래체계의 진화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6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발생 원인 분석 : 리니지2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12
이슈- 온라인 게임의 수익모델
디지털콘텐츠
2004 .01
아이템 현금 거래 양면시장에서의 거래 가격 차이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2
MMORPG에서 아이템 거래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온라인 게임 아이템의 안전한 전자 거래 시스템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03 .06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경매 방식 전자상거래 설계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0 .01
기업간 전자시장과 온라인 거래 모델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MMORPG 게임 내 계정도용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06
아이템 거래 사이트 대상 DDoS 공격 사례
정보보호뉴스
2008 .01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온라인 게임 및 아이템 거래의 범죄 연관성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4
사이버 트랜드- 온라인 증권거래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온라인 게임 아이템 분류 모델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1
온라인게임 아이템의 재물성에 대한 재검토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