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질과 호텔 식음료의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3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식음료 상품의 고객인지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호텔 식ㆍ음료상품의 고객애호도 측정변수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 회원제 고객의 공정성 지각이 자발적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이벤트 참가자의 기대와 만족도 분석 : 서울 소재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3 .02
비즈니스 체인호텔의 식음료 상품속성이 브랜드선호도,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7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이 관계마케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3 .01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호텔 등급에 따른 호텔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호텔 식음료이벤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호텔 레스토랑 고객에 대한 적응판매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2 .03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