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이 참가자의 개최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개성이 선호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12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서울ㆍ대구지역 대상
관광레저연구
2007 .05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 개성이 자아일치감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일치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컨벤션 개최지의 도시브랜드 개성에 관한 비교연구 : 서울, 부산, 베이징, 상하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컨벤션 개최속성 만족도에 따른 재참가 및 참가추천의사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5 .12
브랜드개성의 개념 정립에 관한 연구 : 브랜드는 어떻게 개성을 가지는가?
호텔관광연구
2008 .12
컨벤션 개최지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 컨벤션 기획사를 대상으로
서울도시연구
2016 .12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문동기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6
컨벤션 사전등록 시점과 참가의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08 .03
소비자의 추구가치가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개성 요인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6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개성 특성 지각 구조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0 .01
외식산업 브랜드 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평가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국가 브랜드 개성이 차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외식브랜드 개성세분화와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5 .09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방법론적 접근
광고연구
200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