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the Consumer Lifestyle on Wine Purchase Behavior
산경연구논집
2018 .04
와인학습이 지식수준과 와인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와인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BWS(Best-Worst Scaling Method) 방법을 적용한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1 .11
프랑스 와인소비자의 와인수요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1 .01
와인소비자의 유형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용횟수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한국와인에 대한 인식 및 소비패턴 비교연구: 와인애호가와 일반소비자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20 .04
웰빙 라이프스타일이 유기농와인의 선택동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와인전문 데이터를 활용한 그랑크뤼 와인의 동향 분석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국제와인품평회에서 입상한 한국와인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5 .02
이탈리아와인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 간의 영향관계 - 와인 전문가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중국 소비자의 와인 재 구매의도와 자아일치성에 대한 연구 -구매목적(자가 vs 선물, 국산 vs 수입)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와인 바의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12
특급호텔 식음료 종사원들의 와인교육훈련이 내적 동기부여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