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호텔관광학회 호텔관광연구 호텔관광연구 제18권 제6호 (통권 제69권)
발행연도
2016.11
수록면
415 - 436 (2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태도와 만족도, 재방문의도의 연결망 관계분석을 SNS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과 이용경험이 없는 고객의 차이를 두고 분석하고자 한다. 그 이유는 현재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으로 SNS서비스를 제공하여 패밀리레스토랑에 이미지와 고객 유인을 높이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분석하기 위하여 지금까지 영향관계속성에서 벗어나 관계간의 속성을 중심으로 한 연결 구조를 분석하고자 한다. 본 조사는 2015년 9월 1일부터 20일간 한국과 호주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총 201부를 분석에 사용하였다. 연구결과, SNS서비스 정보 이용경험에 따라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고객태도와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26-00215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