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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과 고객만족의 조절적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서비스 제공단계에 따른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몽골의 국가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6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이용자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02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SNS 요인과 서비스 차별화 요인이 외식기업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SNS 요인의 조절효과를 포함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일식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프랜차이즈 커피숍의 SNS 특성,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9 .07
레스토랑 고객의 SNS 정보 특성과 가치, 만족 및 재이용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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