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 방법
IV. 실증 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8 .01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Must-have for Crowd-funding Projects: Credibili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THE EFFECTS OF CREDIBILITY ON FLOW AND PURCHASE BEHAVIORS IN ONLINE RESTAURANT GROUP-BUYING DEAL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18 .02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숙박업 품질인증제 친숙도, 신뢰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Design Matters in Web Credibility Assessment: Interactive Design as a Social Validation Tool for Online Health Information Seeker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22 .12
소셜미디어와 뉴스 인식 : 인지된 네트워크 구조가 뉴스 신뢰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17 .01
Electronic Word-of-Mouth and its Effects on Potential Tourists’ Perceived Credibility of Social Networking Site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 Cross-cultural Study of the United States and Korea
MICE관광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메시지 특성이 이미지 신뢰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2 .08
The Influence Factors of eWOM Credibility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 A Case of Korean Cosmetics in Vietn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팩트체크 뉴스가 매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1 .08
Digital influencer marketing: How message credibility and media credibility affect trust and impulsive buy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9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위험과 충동구매의 매개적 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유기인증 신뢰성이 유기가공식품 소비에 미치는 영향
농업경제연구
2024 .03
다시 돌아보는 언론의 신뢰도: 언론인의 도덕성과 전문성, 그리고 수용자의 정치 성향의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6 .01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화자의 공신력에 대한 고찰 : 대학생들의 인식 분석을 통한 공신력의 범주와 내용 요소를 중심으로
교양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