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위험과 충동구매의 매개적 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THE EFFECTS OF CREDIBILITY ON FLOW AND PURCHASE BEHAVIORS IN ONLINE RESTAURANT GROUP-BUYING DEAL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18 .02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6
중국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디지털 쇼핑 환경에서 마케팅 자극과 소비자 성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추천인 신뢰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7
A Study on Food and Beverage Online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온라인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The Impact of Influencer Characteristics and Platform Affordances on the Likeliness of Impulse Buying: Focusing on the Chinese TikTok Live Commerce Platform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온라인 여행사에서 소비자의 충동구매에 대한 기술 준비성 및 어플리케이션 품질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9 .01
최초 자가마련기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부동산학연구
2018 .01
중국인플루언서의전자상거래생방송에서시청자의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요인에 관한연구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Consumers’ Hedonic Browsing Behavior in Food Online Shopp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2
Must-have for Crowd-funding Projects: Credibili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