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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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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D VR게임에서 그래픽 향상을 위한 기술적 이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HMD 를 활용한 VR 환경에서 향상된 사용자 알림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여성 게이머를 위한 가상현실 복합사용성 연구 - HMD 착용감 개선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VR HMD에 대한 장병 체험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실감형 디지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HMD의 디자인 동향 연구 및 요인 고찰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HMD를 이용한 VR 관광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VR(Virtual Reality) 게임의 놀이적 특성 분석 : 하위징아와 카이저의 놀이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스토리텔링 기반 몰입형 인지재활 VR 콘텐츠 개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VR 교육콘텐츠의 현장 수용성 조사 : 초등 전통 무용교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특허와 뉴스 기사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마트폰 기반 HMD 환경에서 VR 콘텐츠의 유형이 저연령 학습자의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VR 게임의 놀이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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