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노 모형을 활용한 O2O 배달 앱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
산업융합연구
2017 .01
수정된 이원평가표를 이용한 품질속성의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8 .01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화장품 매장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TOPSIS방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 우선순위 선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Kano모델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품질분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바다 전망을 갖춘 독립경영형태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08
정부 출연연구기관의 지역조직 운영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카노모형을 활용한 연구개발서비스품질 향상 관점에서
기술혁신학회지
2017 .06
음악 공연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 품질 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이러닝 만족 및 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카노모델을 활용한 음성인식 기반 인공지능 스피커의 만족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유소년 스포츠클럽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8
Kano 모델과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를 활용한 스마트 공장 지원정책의 품질속성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Kano 모델 및 PCSI Index를 이용한 대학 이러닝(e-learning) 만족도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23 .03
Managing quality attributes using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KANO 모델을 활용한 기계생산관리 분야 대학교육과정 만족도 요인 분석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대학 원격교육에서 학습관리시스템(LMS) 품질이 학습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 매체별 차이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9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서비스 만족,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펜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