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방법
III. 연구결과
IV. 논의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델 및 PCSI Index를 이용한 대학 이러닝(e-learning) 만족도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23 .03
Developing Measurements of University Satisfaction using Public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Kano모델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품질분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바다 전망을 갖춘 독립경영형태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08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화장품 매장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유소년 스포츠클럽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신뢰, 몰입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2
Kano 모델을 활용한 대학 비교과 휴식공간에 관한 학생 만족도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Kano 모델과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를 활용한 스마트 공장 지원정책의 품질속성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이러닝 만족 및 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의 개선 추진을 위한 우선순위 분석: Kano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4 .12
수정된 이원평가표를 이용한 품질속성의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8 .01
KANO 모델을 활용한 기계생산관리 분야 대학교육과정 만족도 요인 분석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OPSIS방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 우선순위 선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노동부 국가 산업전략 직종 안전교육 서비스품질 평가 및 개선방향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1 .09
외국 관광객의 한국 관광 만족도와 불만족도 결정요인 연구: 카노모델 적용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Managing quality attributes using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