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6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4.10
수록면
1 - 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현재 수요예측 기법으로 통행발생, 통행분포, 수단선택, 노선배정의 전통적인 수요예측 4단계 기법이 널리 쓰이고 있다. 이러한 단계별 수요예측기법에서 앞 단계의 모형을 통하여 도출된 분석상의 오류는 다음 단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 단계별 모형의 정확성 및 합리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된다. 본 연구에서는 교통수단별 O-D의 집합적 자료를 이용한 교통수단 선택모형 정산보다 이론적으로 우수한 개별통행자료를 이용한 교통수단 선택모형 정산에 초점을 두었으며 개별통행자료에 의한 모형정산과정에서 선택되지 않은 대안수단의 속성자료를 추정하는 방법을 제안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5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