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9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5.10
수록면
500 - 507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대중교통 확충 및 자가용 자동차 보급증가 등으로 인하여 택시의 수요는 지속 감소한 반면, 면허제의 특성상 개인택시 대 기자의 증가등의 영향으로 택시공급이 과잉되어 있는 상태로 지역설정에 맞는 택시공급의 수요예측으로 행정의 투명성과 연속성, 신뢰성 구현됨. 서비스 제공이 저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무분별한 택시 공급을 억제하여 이용수요에 부합하는 공급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필요성이 대두됨.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56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