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9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5.10
수록면
1,051 - 1,060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개별링크 단위로 통행시간을 추정하는 경우 각 개별 링크에 검지기가 설치되어야 한다. 또는 검지기 미설치 링크에 대한 결측 보정이 별도로 필요하게된다. 현장 설치 여건의 제약 구축 및 운영비용의 한계 등으로 모든 링크에 검지기를 설치하는 것은 특히, 국도 ITS와 같은 대규모 광역 ITS 사업의 경우 거의 불가능하다. 따라서, 실시간 정보제공을 고려하여 검지기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동적인 교통패턴의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동질구간 결정 로직의 개발이 필요하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47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