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9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5.10
수록면
475 - 484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서울시와 수도권을 비롯하여 우리나라는 승용차 및 지하철의 이용이 확대되고 버스운행이 정시성을 잘 지키지 못하고 불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이용객수가 감소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버스업계의 경영악화로 불러오며 이는 다시 버스서비스의 품질악화로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시설적인 면에 투자를 하여 버스수요를 늘리는 방법이 있겠으나 단기적인 관점에서 보았을 때는 버스승객이 느낄수 있는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이라 할수 있을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47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