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Medical Crisis Responsibility and Response Strategies of the Effect on Public's Emotions, Crisis Responsibility Attribution and Acceptance of Strategies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 모형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PR연구
2016 .08
신문 기사를 통해 나타난 종교조직의 위기 유형과 대응 전략 : 불교, 천주교, 개신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책임 귀인이 위기 대응 전략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8 .10
효과적인 기업위기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기업 위기와 사과 전략 활용에 관한 분석 연구 : 위기 유형과 사과 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Putting Cultural Context into SCCT When Crisis Responsibility Does Not Tell It All
PR연구
2017 .01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공중의 메시지 수용: 군사적 충돌 상황에서 책임귀인의 매개효과
PR연구
2016 .05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글로벌 환경에서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국가 이미지와 위기 유형,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역할을 중심으로
PR연구
2021 .12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광고학연구
2015 .01
연예인 사과 메시지의 위기관리 효과 : 위기 유형, 사과 전략, 및 사과 주체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기업 위기 트렌드와 위기 커뮤니케이션 현황: 한국 기업의 최근 위기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그 전략의 활용 시점이 공중의 고객 기반 브랜드 자산 및 부정적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8 .02
기업의 위기대응전략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유형과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12
SNS 상호작용성, 위기책임성, 메시지전략이 PR공중의 위기에 대한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5 .02
위기 상황에서 CSR 활동이 2030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CSR 적합성, 위기의 책임성, 위기 대응 전략을 중심으로
PR연구
2023 .03
지방자치단체 위기 대응에 있어 위기 책임성이 메시지 수용도와 지방자치단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정치 성향별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매체 유형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전문가와 공중 평가 비교
Crisisonomy
2017 .01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