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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처리를 이용한 다트보드 인식 프로그램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다트 던지기 기법을 사용한 개선된 격자구조 샘플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소셜 가상현실에서의 사용자 경험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기계공학 분야 가상현실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사용자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가상현실(VR)기반 협업 플랫폼을 활용한 제품검증 효과성과 사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Collection of user’s biosignal data for evaluation of virtual reality game contents usability and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visualization solu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몰입형 가상현실에서의 협업 기반 다수 사용자 상호작용의 현존감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8 .07
Toward a Taxonomy and User Experience Evaluation for Virtual Reality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 기반 인체 학습 시뮬레이션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건축설계 초기단계의 디자인협업을 위한 개별 시각화 방안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기술과 예술의 협업 기반 실감 콘텐츠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모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3차원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체형별 여성 길원형 다트의 다각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다양한 기계학습 알고리즘을 활용한 사용자 행동 분류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VR콘텐츠의 인지에 미치는 시지각 요인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최신 디바이스 기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 기반 대심도 시뮬레이션의 사용자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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