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Analysis of Interaction Items in the Virtual Reality Game Interfac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기계공학 분야 가상현실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사용자 평가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11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Toward a Taxonomy and User Experience Evaluation for Virtual Reality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소셜 가상현실에서의 사용자 경험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헤드 무브먼트 데이터와 가상현실 콘텐츠 몰입도 상관관계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VR기반 모션인식을 이용한 실시간 전략 체스 게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손 인터페이스 기반 3인칭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가상현실 기반의 방 탈출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상용 게임엔진기반 가상현실 제어시스템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최신 디바이스 기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VR콘텐츠의 인지에 미치는 시지각 요인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가상현실을 활용한 왕릉 콘텐츠 설계 및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A Study on Development of Perceived Usability Evaluation Framework for HMD-based Virtual Reality System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가상현실 산업 분석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4
가상현실의 현실화를 위한 게임기획원리의 분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