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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자 쓰기 부진 아동과 일반 아동의 철자 쓰기 발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초등 저학년 아동의 언어학적 단위(단어/문장)에 따른 철자 쓰기 발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초기 아동기의 글씨쓰기와 철자 능력이 단어와 문장 쓰기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8
초등학교 1, 2학년 언어·읽기부진아동과 정상아동의 해독 및 철자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6 .12
구조화된 오류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철자 오류와 발음 오류의 관련성 연구-중국인의 한국어 철자 오류에 대한 국어 음운론적 관점의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초등 저학년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철자쓰기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저학년 읽기·쓰기공존장애위험군의 철자오류 유형
특수아동교육연구
2021 .01
한국어 체언어절과 용언어절 재인에 관련된 어휘 변인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8 .01
초등 저학년 발달성 난독 아동의 의미지식에 따른 문단글 읽기유창성 특성 및 오류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초등 2, 3학년의 철자지식 및 오류 유형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초등학생의 철자 및 인지 언어 능력과 작문 성취도와의 관련성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초등 1학년 발달성 난독 아동과 일반 아동의 철자 쓰기 발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6
초등 3-4학년 언어학습장애 아동의 형태소인식능력과 읽기유창성, 철자쓰기 간의 상관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문법 교육에서 ‘어절’의 효용성
새국어교육
2015 .06
한글의 특성을 반영한 철자 교수가 쓰기장애학생의 겹받침 단어 철자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5 .01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
특수교육논총
2022 .08
한국어 용언 어절 재인에 미치는 어휘 변인의 영향 -모어 화자와 고급 학습자의 예-
한국어 교육
2018 .01
한국어 학습자의 음소 오류가 학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초등 1-4학년 아동의 철자인식 발달특성과 관련 요인
언어치료연구
2015 .07
한국어 청각 어절 재인에서 첫음절 빈도의 억제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4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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