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s
Ⅳ. Reslts and Discussion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성별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무도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헤어숍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인적서비스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네일샵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DiSC 행동유형에 따른 분류를 토대로-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복싱클럽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반응,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요가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무도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와 감정,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 극진공수도와 주짓수도장 수련생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바버샵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0
유소년 종합 스포츠클럽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 만족 및 재등록의도의 구조적 관계 : 학부모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태권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리더신뢰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 요인과 특성에 관한 연구 : 서울시 1급 관광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12
필라테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