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일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IMAGE SCAPE - THE PATTERN Ⅵ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다이어트캠프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Scape Partit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11
VR Home_Scap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Sequential space for Urban-scape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골프연습장 이용객의 서비스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및 애호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Objet Scape Composition_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서비스 스케이프를 활용한 코로나19 검사 프로세스 경험 개선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KLPGA 골프대회 서비스스케이프가 관람만족 및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 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리더 행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Cohousing Community_scap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뷰티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12
스포츠센터 고객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피부관리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고객의 내적반응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스센터 이용자들의 고객시민행동, 서비스품질,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