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대학생이 인식하는 U-20 축구스타 광고모델속성이 브랜드자산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골프공 광고의 소구유형과 브랜드 명성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아웃도어 브랜드 선택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신뢰 및 행동의도의 구조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대학생이 지각하는 아웃도어 웨어의 광고보증인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아웃도어 브랜드 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골프선수 보증광고 속성에 따른 브랜드 태도, 자아 일치성, 브랜드 선호도의 구조적 관계
골프연구
2022 .03
청소년의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감정이 브랜드전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유튜브 스포츠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시청만족,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