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1. 문제제기
2. 문헌 검토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인에 대한 사전태도가 속성 의제설정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제 18대 대통령선거에서 대학생 유권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정치예능 프로그램의 콘텐츠와 시청행위가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인지진단이론에 근거한 TIMSS 2011의 과학 결과 분석을 통한인지 속성의 국제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미세먼지 위험에 대한 수용자의 인식과 의견 형성에 관한 연구 : 프로모션 기사 인식정도와 관여도에 따른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8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속성의제 분석을 통한 뉴스 리터러시 교육 -‘조유나 양 실종’ 사건 인터넷 신문 보도를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23 .05
가족캠프 참가자의 선택속성과 만족도 사이의 관계에서 개인적 가치의 조절효과 검증
관광연구저널
2021 .1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수용자 획득에 관여하는 콘텐츠 요인의 분석: 생산자의 관점에서
사회과학연구
2023 .06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부가적 효능의 확률 제시가 제품 핵심 효능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제시된 정보의 정렬가능성과 통제감이 속성 중요도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TV 예능프로그램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의제설정효과
한국청소년연구
2017 .08
정치 예능 프로그램의 정치적 효과 :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네트워크 의제설정’의 출현 : 뉴스 매체와 온라인 게시판 간 이슈 속성 네트워크의 유사성 분석
한국언론학보
2015 .06
항공서비스관련전공 대학생의 대학선택속성에 대한 고찰 : IPA기법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