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마음이론과 정보처리 및 언어능력 간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19 .10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지식: 단어연관성과 의미오류 탐지를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6 .04
학령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조사‘-에’를 활용한 공간명사의 이해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반사실적 사고 능력
특수교육논총
2023 .02
단어연상과제를 통한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의미구조 특성 비교
특수교육논총
2016 .08
특성확인질문 제시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개인화된 예측추론
특수교육논총
2021 .08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 및 또래아동의 마음이론, 집행기능, 언어능력간의 관계
특수교육
2019 .08
초등 3-4학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간섭 조건에서의 단어인출 능력과 주의력 및 억제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비언어 정보 처리용량, 처리속도 그리고 어휘능력 간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Fast Mapping 특성
특수·영재교육저널
2019 .01
3, 5, 7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연령별 단어의미추론 특성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9 .04
초등 저학년 읽기학습부진아동의 형태소인식과 읽기능력
언어치료연구
2015 .04
이야기 회상 과제에서 나타난 학령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제스처 산출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01
학령기 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텍스트 추론 이해 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마음이론과 정서이해 특성: 일반아동과 4세, 6세 연령 간의 비교를 통해
특수아동교육연구
2016 .01
초등 3학년 어휘발달지체 위험군 아동의 형태소인식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외현적 시연이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새로운 음운표상인출 수행력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단어연상과제를 통한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의미구조 특성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단순언어장애의 인지 및 정보처리 결함프로파일과 관련한 문헌 고찰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동음이의어 정의하기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