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大場健司 (朝鮮大学校)
저널정보
한국일본문화학회 일본문화학보 日本文化學報 第77輯
발행연도
2018.5
수록면
139 - 155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Recent previous studies on Abe Kōbō (1924-1993) tend to argue about the relationship between Abe and other media such as playwrights or movies. On the other hand, this article discussed about Abe’s acceptance of music. Abe wrote about Pink Floyd, a British rock band in UK, in his novel Kangaroo Notebook (1991). He adapted Pink Floyd in the viewpoint of the history of “music concrete.” He accepted such electronic music under the influence of postmodernist such as Karatani Kōjin (1941-).

목차

1. はじめに
2.『カンガルー · ノート』とプログレッシブ · ロック
3. 安部公房とミュージック · コンクレ-ト
4. 生/死の二項対立を超える「交通」
5. おわりに
参考文献
要旨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9-913-00016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