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어린이용 체감형 스포츠 게임 요소
4. 어린이용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요소 제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체감형 스피닝 게임 구현을 위한 스포츠 기능적 움직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체감형 게임을 위한 운동 동작 기반 인터페이스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동화가 융합된 게임의 기획과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고대동굴탐험 :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Sports Climbing Game based on Unity Game Engine and Android Platform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체감형 스포츠 게임을 위한 프로젝터 캘리브레이션 매핑 기술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체감형 스크린 스포츠 게임 유저 인터페이스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Study of Game Interactive Storytelling Design : Focusing on The Elder Scrolls 5 Skyrim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