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등학생의 협력적 소비에 대한 교육경험과 기대 혜택이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소비자의 공유경제 서비스 이용태도 및 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중국에서의 자동차 공유의도 요인과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관광위기 상황에 따른 위험지각이 태도와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공유경제 매력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차량공유서비스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공유숙박 소비가치와 소비위험이 공유숙박 공급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 효과와 함께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소비자 혁신성이 중국 공유자동차 이용 및 제공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0 .01
공유경제 서비스 상에서의 수요 및 공급 참여 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커피전문점의 소비가치가 정보공유의도와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 군집유형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유아의 상상적 내러티브에 나타난의도(Intention)의 탐색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관광목적지의 지각된 위험이 방문객의 태도,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협력적 소비 플랫폼의 기술적 특성과 이용 동기 및 이용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중국 협력적 소비 플랫폼을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24 .02
지각된 가치가 공유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재화와 서비스 공유 간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가치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애착과 유용성의 매개효과
경영학연구
2022 .06
레스토랑 콘텐츠 방송프로그램 정보를 활용하는 외식소 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주관적 규범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합리적 행동이론의 적용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사회자본이 공유경제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0 .12
맛집 숏폼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태도, 방문 의도, 정보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