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소비자 정체성이 브랜드 커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커피 소비동기가 커피 소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과 홈카페 비교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2
식물성 대체 우유에 대한 소비가치와 구매속성이 성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3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농산물 6차산업 판촉행사에서 행사의 이해 및 제품만족, 판촉전략행위, 소비자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 분석
농촌지도와 개발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20대 소비자들의 아이스커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사용경험에 따른 자기지향소비 또는 타인지향소비의 경로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19 .01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해외직구 소비자의 소비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경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3 .02
The Effect of Consumption Value of Alternative Protein Products on Self-Efficacy and 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4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