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중국 괴탄 사상의 형성 및 서양의 그로테스크 이론과의 관계성
Ⅲ. 게임 캐릭터 디자인의 기형미적 표현
IV. 게임 <왕자영요> 캐릭터의 기형미적 표현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을 각색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이미지 변화 : 〈아케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모바일 게임의 캐릭터 스타일 분석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게임 캐릭터의 성공요인 분석- 국내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게임캐릭터의 식별성과 선호도에 대한 연구 -MMORPG 캐릭터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5 .05
기호학적 시점에서 게임 캐릭터의 공동 브랜딩 디자인 분석 -넷이즈 게임〈제5인격〉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Toward Game Aesthetics : Game Theories and Generative Ar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08
게임 캐릭터 동일시와 몰입감이 게임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Greek Weird Wave’ 영화의 표현성 분석 : 2009년 이후 그리스 영화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대전 격투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류의 동작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고전게임 분석을 통한 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2d 게임 캐릭터 동작 스프라이트의 시대적 변화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7 .08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캐릭터 설정과 의상을 통한 전통문화 및 젠더 롤플레잉 연구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9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서바이벌 호러 게임에서 좀비 캐릭터 디자인 요소에 관한 분석 연구 -<레프트 포 데드 2>게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0